카카오스토리 옮겨오기...

1박2일 고성여행..공룡나라 박물관.산청 수선사...

사중사 2023. 7. 2. 18:54

2023년 6월 26일 ~ 27일..........월, 화요일





1박 2일....

27일
둘째날.....

고성
상족암 오토캠핑장
공룡나라 박물관

산청
수선사...



둘째날
기분좋은 캠핑장의 아침입니다.....

밤새
비는 오다 말다... .

6시쯤
어제 못 본 까막끝 해식동굴을 갈까하다가 다시 잠들고...

느즈막히
기상을 하니 비가 그쳤네요^^

식사를 하고
공룡나라 박물관에를 갑니다

그동안
올때마다 돈이 아까워서(?) 패쓰를 햇던 곳....

캠핑장
이용객은 주차비와 함께 무료네요
당연
가야겠쥬 꽁짜인디....^^

박물관을 관람하고 돌아오는 길에...
요즘
핫하게 뜨고있는 산청 수선사를 방문합니다.

정원이
참 ~
멋진 곳이네요^^

수선사를 보고나와
산청읍내에서 콩국수로 늦은 점심을 먹고 대전으로 복귀를 합니다....

1박 2일
백패킹 아닌 캠핑....좋구만요^^

비가
그쳤네요

기분좋은 아침입니다....^^

캠핑장
마당에 게 한마리 돌아댕기고....^^

된장찌개와
어제남은 닭볶음탕으로 아침식사...

진 쉐프님 감솨 ~^^

공룡박물관

다 ~
덤벼....^^

포토죤
우측뒤로 사량도가 운무에 가려져 보입니다.

입구에는
공룡들이 보이고....

공룡화석...
엄청커요^^

얘기들 델꼬오면 좋겠네요
우리는
애기가 읍써요^^

나두 한번^^

산청
수선사에 왔습니다

인증 샷 ~  찍어주고....

정원이
참 ~  멋진 곳이네요

연못 위로
나무 다리가 있어 걸을수가 있습니다

연꽃...

수선사
마당에도 작은 연못이 있네요^^

이쁘죠...?

위에서 본 풍경.....

소원을 들어주는 황금돌

소원빌기 좋아하는(?) 마눌님 번쩍 들어 올리네요^^

이번에는
무슨 소원을 빌었을까요?

덥고
습한 날씨에 카페에서 시원하게....^^

산청
읍내에서 늦은 점심

콩국수가 맛있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