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/옛날사진들

옛날 사진 퍼오기1

사중사 2009. 5. 29. 09:40

 창녕 화왕산

 이때가 아마도 2001년 이었을껄.....

 동해 촛대바위

 저넘에 다리를 싹둑 잘라버려야 하는디....

 이때가 전국모임때니까 아마도 00년 겨울인거 같은디 태백산 산행후 동해바다로.....

 엣따 ~

 모르겠네 덕유산 설천봉인디....

 ㅋㅋ~

 이때만 해도 막 뛰어 댕겼는디.....

 

 계룡산

 아~  상봉 저너머에 울 고향이....

 여긴 ~~??

 아하 ~

 덕유산....이때만 해도 앳띠어 보이는구만....^^*

 아하~

 운장산 동봉아래구만.....

 음 ~

 여기는 원통봉에서 제수리치로 이어가기 할때이구만....

 아따~  그넘......^^*

 여기도 운장산

 반바지를 보니 아마도 02년을 전후로 댕겨왓을때구만....

 와우~

 추억이 있는 비슬산이구만....

 요즘에 다시 가고싶어 눈길을 자꾸 돌리고 있는 곳

 매형이 밀양댐에 근무할때 여름휴가에 들렸으니 아마도 03년이나 04년인가 보다....

 이건 기억나는 구만

 도명산....^^*

 내가 젤로 좋아하는 곳 중의 하나........대둔산

 여기도 대둔산...

ㅎㅎ

 얼마전에도 다시 다녀온 곳 아마도 10여차례는 다녀온 듯

 처음 찾을때 가조에서 막창에 쐬주한잔 먹고 차에서 잔뒤 새벽에 올랐던곳.....물론 이 사진은 훨씬 뒤에 거임

 요사진...

 나의 제자를 자칭하는 넘들 중에 칼잡이가  찍어 준거지....^^*

 여기도 의상봉

 장군봉 오르는 길에 근디 위하고는 복장이 비슷한듯 하면서 다르네.....

여기도 의상봉.....^^*

'사진 > 옛날사진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옛날 사진 퍼오기3  (0) 2009.05.29
옛날 사진 퍼오기2  (0) 2009.05.29